#신랑

Tag posts on Instagram

Media of #신랑

Just got married🍾👰💫 🙌
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용😘헿 웃느라 광대 경련났던 날, 여차저차해서 공+잼 커플 결혼했대요✨

Just got married🍾👰💫 🙌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용😘헿 웃느라 광대 경련났던 날, 여차저차해서 공+잼 커플 결혼했대요✨

*
화장실다녀오니 아가도 잠에서 깻는지 아빠의 코골이 소리에 춤이라도 추듯 움직이는 발 놀림에 사진첩을 보다 추억에 잠긴 #새벽감성
.
어제 회식겸 족구로 몸이 피곤하신지 눈을 꿈뻑 꿈뻑 거리지만, 하루종일 아빠만 기다린 샤인이랑 놀아주기위해 잠을 쫒는 모습을보니 #맴찢 
이래서 선샤인이는 아빠를 좋아하나보다
아빠바보라 아빠코골이도 좋아하네

잘자요 내남자들 💓💓 #아빠바보 랑 #아들바보 사이

* 화장실다녀오니 아가도 잠에서 깻는지 아빠의 코골이 소리에 춤이라도 추듯 움직이는 발 놀림에 사진첩을 보다 추억에 잠긴 #새벽감성 . 어제 회식겸 족구로 몸이 피곤하신지 눈을 꿈뻑 꿈뻑 거리지만, 하루종일 아빠만 기다린 샤인이랑 놀아주기위해 잠을 쫒는 모습을보니 #맴찢 이래서 선샤인이는 아빠를 좋아하나보다 아빠바보라 아빠코골이도 좋아하네 잘자요 내남자들 💓💓 #아빠바보#아들바보 사이

#럽스타그램💕 .
.
발바닥은 아프니깐
양말로 보호해줘야된데
구여워😍😍😍
.
.
#신랑 #신혼부부 #안마의자 #증평 #소통 #일상 #수요일

#럽스타그램💕 . . 발바닥은 아프니깐 양말로 보호해줘야된데 구여워😍😍😍 . . #신랑 #신혼부부 #안마의자 #증평 #소통 #일상 #수요일

머리미니깐 철구같다 민아아부지...

머리미니깐 철구같다 민아아부지...

#황금돼지띠 #황금돼지띠맘 🐷
#태어난지318일째 #러블리베이비  #만두아기 👶 #사랑스런 #내새끼 #똔똔이 #시요미 #밤톨이 🌰 #고슴도치맘 #달달한일상 #소소한행복 💕
⠀
#세가족 #가족사진 👪
#미리 #돌촬영 
#벌써돌이라니 
#시간참빠르다 ⏰
백일촬영은 낯가림으로 세번만에 성공했었는데 이번 돌촬영은 #심쿵미소 마구날리며 한번만에 잘끝났다😀
#고생했어 김도령♡ 그리고 #신랑
#이쁜내새끼 #사랑해 ❤️

#황금돼지띠 #황금돼지띠맘 🐷 #태어난지318일째 #러블리베이비  #만두아기 👶 #사랑스런 #내새끼 #똔똔이 #시요미 #밤톨이 🌰 #고슴도치맘 #달달한일상 #소소한행복 💕 ⠀ #세가족 #가족사진 👪 #미리 #돌촬영 #벌써돌이라니 #시간참빠르다 ⏰ 백일촬영은 낯가림으로 세번만에 성공했었는데 이번 돌촬영은 #심쿵미소 마구날리며 한번만에 잘끝났다😀 #고생했어 김도령♡ 그리고 #신랑 #이쁜내새끼 #사랑해 ❤️

쏙쏙쏘옥 쏙쏙쏘옥 쏙쏙쏙쏙쏙 쏙쏙쏙~🎶🎵들썩들썩🥰
중독성 강한 노래를 찾아가지구 무한반복이댜🧸
너무 이노랠 좋아하길래 음 맞춰 쳐봐땅 엄마랑 할랭뮤직💛
고냥이소리와 멍멍이소리를 좋아하는할랭🐶🐱🐶🐱
2음절을 곧잘 발음하는 할랭이가 기특해서 계속 시키는즁🤭
늘 고생이 많아영 울 사랑스런 신랑❤️옹동이 토닥토닥쓰
이젠 이것저것 그리는것마다 착착 발음하며 맞추는 할랭이가 너무 기특하구 쵝오댜👍👏👏👏👏
언니같은 뒷모습...^^ 언제 이리두 컸닝🤗
인형이 안나온다구 낑낑 대는데 왜케 귀욥니🤣😂😅😜
#사랑스런#딸랑구#행복#일상#쏙쏙쏙#율동#귀욤열매#신랑#늘#고맙고#사랑해#뿅뿅

쏙쏙쏘옥 쏙쏙쏘옥 쏙쏙쏙쏙쏙 쏙쏙쏙~🎶🎵들썩들썩🥰 중독성 강한 노래를 찾아가지구 무한반복이댜🧸 너무 이노랠 좋아하길래 음 맞춰 쳐봐땅 엄마랑 할랭뮤직💛 고냥이소리와 멍멍이소리를 좋아하는할랭🐶🐱🐶🐱 2음절을 곧잘 발음하는 할랭이가 기특해서 계속 시키는즁🤭 늘 고생이 많아영 울 사랑스런 신랑❤️옹동이 토닥토닥쓰 이젠 이것저것 그리는것마다 착착 발음하며 맞추는 할랭이가 너무 기특하구 쵝오댜👍👏👏👏👏 언니같은 뒷모습...^^ 언제 이리두 컸닝🤗 인형이 안나온다구 낑낑 대는데 왜케 귀욥니🤣😂😅😜 #사랑스런#딸랑구#행복#일상#쏙쏙쏙#율동#귀욤열매#신랑#늘#고맙고#사랑해#뿅뿅

결혼조하 친구들조하❤
코로나라는 상황에도 임신중에 입덧도 심한데  제주도에서 비행기타고 날라오구 차비줬더니 차비도 안받고 나쓰라며  의리의리한 햄언니부터ㅜㅜ♡
그리고 한시간전부터와서 내옆에다 챙겨준 내 소중이들 멀리서 와주신 친구들 지인들 다 너무너무 감동🥺 사랑해요🙆‍♀️❤

결혼조하 친구들조하❤ 코로나라는 상황에도 임신중에 입덧도 심한데 제주도에서 비행기타고 날라오구 차비줬더니 차비도 안받고 나쓰라며 의리의리한 햄언니부터ㅜㅜ♡ 그리고 한시간전부터와서 내옆에다 챙겨준 내 소중이들 멀리서 와주신 친구들 지인들 다 너무너무 감동🥺 사랑해요🙆‍♀️❤

아니, 이 새벽에 인스타 보더니
자긴 왜 이상한 사진만 올리냐고 항의를 하네요💬
⠀
내 위주, 예리니 위주여서 서운햇쪄?
⠀
1. 내가 한방에 넘어가버린 예린파파
(얼굴도보기전에이미넘어강)
2. 수염은 보이지만 어려보이는 예린파파
3. 막 찍어도 잘 나오는 예린파파
⠀
오구오구💛 우리 큰애기 맘에 들려나 모르겠다❣❣
⠀
비록 머리 길러보겠다고 어정쩡하게 길고 부시시한 머리를 하고 있어도, 가끔 패션쇼 하며 결혼 후 살쪄서 옷들이 작다고 할 때도, 자다 일어나서 엉망인 모습으로 예린이랑 놀아주는 모습까지도 내 눈엔 항상 멋있어❣❣❣
⠀
연애할때나 지금이나 항상 똑같이 멋있고 잘생겼어👍
⠀

아니, 이 새벽에 인스타 보더니 자긴 왜 이상한 사진만 올리냐고 항의를 하네요💬 ⠀ 내 위주, 예리니 위주여서 서운햇쪄? ⠀ 1. 내가 한방에 넘어가버린 예린파파 (얼굴도보기전에이미넘어강) 2. 수염은 보이지만 어려보이는 예린파파 3. 막 찍어도 잘 나오는 예린파파 ⠀ 오구오구💛 우리 큰애기 맘에 들려나 모르겠다❣❣ ⠀ 비록 머리 길러보겠다고 어정쩡하게 길고 부시시한 머리를 하고 있어도, 가끔 패션쇼 하며 결혼 후 살쪄서 옷들이 작다고 할 때도, 자다 일어나서 엉망인 모습으로 예린이랑 놀아주는 모습까지도 내 눈엔 항상 멋있어❣❣❣ ⠀ 연애할때나 지금이나 항상 똑같이 멋있고 잘생겼어👍 ⠀

#오늘 06.03 #수요일 😋

아침에 유리키친 오픈 
어제오늘 아침에 눈이 일찍 떠지네 ㅋㅋ
신랑이랑 불고기 볶아서 아침밥 먹고

산책하러 한강으로 고고씽
막 나왔을때는 흐릴때는 선선 하니 좋았는데 
구름이 걷히고 해가 나니
숨쉬기 힘들어지고 마스크 안에 땀차고💦 노답 ㅋ 
#신랑 💕이랑 함께하는  #저녁 메뉴는 
임신하고는 정말 첨 먹게 되는 오리고기 
꺄아 
내가 그렇게 좋아했는데 임신 후 냄새도 못맡겠더니 
이젠 괜찮아 진 듯 ㅋㅋㅋ
앞으로 예전처럼 자주자주 먹게 될 듯 
완전 꿀맛 
#yummy😋
극뽁!! #긍정 🍀 
#힐링 🌈 
#행복 🎈
#예비맘  #쥐띠아기 
#신혼 #신혼부부 #일상 #데일리 #새댁스타그램 #요리하는여자 
#먹방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신혼부부일상 
#신혼밥상 #홈쿡 #집밥 #푸드스타그램 #요리스타그램 
#태양수제돼지갈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5길8-3  #강서구청맛집 
#건강스타그램  #소통해요

#오늘 06.03 #수요일 😋 아침에 유리키친 오픈 어제오늘 아침에 눈이 일찍 떠지네 ㅋㅋ 신랑이랑 불고기 볶아서 아침밥 먹고 산책하러 한강으로 고고씽 막 나왔을때는 흐릴때는 선선 하니 좋았는데 구름이 걷히고 해가 나니 숨쉬기 힘들어지고 마스크 안에 땀차고💦 노답 ㅋ #신랑 💕이랑 함께하는 #저녁 메뉴는 임신하고는 정말 첨 먹게 되는 오리고기 꺄아 내가 그렇게 좋아했는데 임신 후 냄새도 못맡겠더니 이젠 괜찮아 진 듯 ㅋㅋㅋ 앞으로 예전처럼 자주자주 먹게 될 듯 완전 꿀맛 #yummy😋 극뽁!! #긍정 🍀 #힐링 🌈 #행복 🎈 #예비맘 #쥐띠아기 #신혼 #신혼부부 #일상 #데일리 #새댁스타그램 #요리하는여자 #먹방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신혼부부일상 #신혼밥상 #홈쿡 #집밥 #푸드스타그램 #요리스타그램 #태양수제돼지갈비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45길8-3 #강서구청맛집 #건강스타그램 #소통해요

.
오늘의 #야식 은 
#비빔밥 만들어 먹기😍
집에있는 재료들로만 해서 급 생채까지 만들어  비빔밥 완성 ✌
내가 했지만 진짜 김밥천국 비빔밥은 저리가라우😁😁
.
.
.
#신랑 #인정 해줘서 고마워 💕
.
.
.
.
#오늘 #홈스타그램 #신혼일상 #신혼부부 #요리 #요리스타그램 #비빔밥만들기 #고기 넣어 #고기고추장 #양념 만들기 야밤 에 매일 배고파 ㅠㅠ #소통 #공감 #맞팔 #선팔 #좋아요반사 #좋반 #맞팔하면선팔 #팔로잉 #팔로우 #팔로워 #대전 #보령 #데일리그램
#셀카 #셀피 #인증샷

. 오늘의 #야식#비빔밥 만들어 먹기😍 집에있는 재료들로만 해서 급 생채까지 만들어 비빔밥 완성 ✌ 내가 했지만 진짜 김밥천국 비빔밥은 저리가라우😁😁 . . . #신랑 #인정 해줘서 고마워 💕 . . . . #오늘 #홈스타그램 #신혼일상 #신혼부부 #요리 #요리스타그램 #비빔밥만들기 #고기 넣어 #고기고추장 #양념 만들기 야밤 에 매일 배고파 ㅠㅠ #소통 #공감 #맞팔 #선팔 #좋아요반사 #좋반 #맞팔하면선팔 #팔로잉 #팔로우 #팔로워 #대전 #보령 #데일리그램 #셀카 #셀피 #인증샷

#만취  #신랑 #귀가 #선물  #제니하우스 #지인 #화장품  #선물 #풀셋  이라는디... 나한테 필요한건 뭘까?ㅋㅋ

#만취 #신랑 #귀가 #선물 #제니하우스 #지인 #화장품 #선물 #풀셋 이라는디... 나한테 필요한건 뭘까?ㅋㅋ

나의 멋있는 #신랑 독사진
#다움스튜디오 는 이렇게 독사진도 고퀄이구 난리🤭💛
제휴로 할인도 받고 이벤트도 있어서 #웨딩촬영 원본도 혜택으로 받음! 역시 #다이렉트 #다이렉트결혼준비 짱임! 뭐든 절약되는데 다 고퀄❤️#스드메

나의 멋있는 #신랑 독사진 #다움스튜디오 는 이렇게 독사진도 고퀄이구 난리🤭💛 제휴로 할인도 받고 이벤트도 있어서 #웨딩촬영 원본도 혜택으로 받음! 역시 #다이렉트 #다이렉트결혼준비 짱임! 뭐든 절약되는데 다 고퀄❤️#스드메

미리 몇개 받은 #션필름 사진💕
아니 디비디 작가님이 사진까지 이렇게 잘 찍어 주시면 진짜 너무 사랑합니다❤️❤️❤️최고예요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
#션필름최고
.
.
.
.
.
.
#빌라드지디 #빌라드지디수서 #결혼 #결혼식 #웨딩 #션필름웨딩 #본식dvd #본식스냅 #신랑 #신부 #감사합니다 #긴기웨딩 #200531

미리 몇개 받은 #션필름 사진💕 아니 디비디 작가님이 사진까지 이렇게 잘 찍어 주시면 진짜 너무 사랑합니다❤️❤️❤️최고예요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#션필름최고 . . . . . . #빌라드지디 #빌라드지디수서 #결혼 #결혼식 #웨딩 #션필름웨딩 #본식dvd #본식스냅 #신랑 #신부 #감사합니다 #긴기웨딩 #200531

마당있는 집이 너무 좋은 시우
오늘하루 아빠랑 잘놀았네?
보고싶으다😭

마당있는 집이 너무 좋은 시우 오늘하루 아빠랑 잘놀았네? 보고싶으다😭

아빠 사진 보며 태교 중 ♡
⠀
⠀
⠀
네시스도 아빠처럼 멋있게 태어나자 👶💕

아빠 사진 보며 태교 중 ♡ ⠀ ⠀ ⠀ 네시스도 아빠처럼 멋있게 태어나자 👶💕

⠀
⠀
⠀
고딩때 친구도 만나고
바쁜가운데 뿌듯한 하루를 
마무리 해 봅니다

6월 딱 3일간
423만원💛

와 진짜
프.라.임 미쳤다!

자면서도 들어오는
광고수익까지 다들
감탄연발!  합니다^^*
⠀
부업! 모르면 몰랐지
한번 시작한 분은 
계속 이일만 하실걸요!

요즘 디엠으로 새벽까지
문의 쪽지가 많이 와요

관심 갖아 주셔서
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💛

부업 문의는
프로필 링크로 주셔야
더 빨리 답변 드릴  수 있어요♡

링크 누룸 블로그로도
놀러와 주세요♡
⠀
ㆍ
ㆍ
ㆍ
ㆍ

#육퇴완료
#왜이리늦게자는지
#자면서도
#신혼그램
#스타벅스프리퀀시
#스벅레디백
#신랑
#부부그램
#하루의마무리
#스벅
#직딩의하루
#육아맘은
#오늘도행복
#넷플릭스
#레디백
#스벅의노예
#스타벅스

⠀ ⠀ ⠀ 고딩때 친구도 만나고 바쁜가운데 뿌듯한 하루를 마무리 해 봅니다 6월 딱 3일간 423만원💛 와 진짜 프.라.임 미쳤다! 자면서도 들어오는 광고수익까지 다들 감탄연발! 합니다^^* ⠀ 부업! 모르면 몰랐지 한번 시작한 분은 계속 이일만 하실걸요! 요즘 디엠으로 새벽까지 문의 쪽지가 많이 와요 관심 갖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💛 부업 문의는 프로필 링크로 주셔야 더 빨리 답변 드릴 수 있어요♡ 링크 누룸 블로그로도 놀러와 주세요♡ ⠀ ㆍ ㆍ ㆍ ㆍ #육퇴완료 #왜이리늦게자는지 #자면서도 #신혼그램 #스타벅스프리퀀시 #스벅레디백 #신랑 #부부그램 #하루의마무리 #스벅 #직딩의하루 #육아맘은 #오늘도행복 #넷플릭스 #레디백 #스벅의노예 #스타벅스

-
#신랑 #면회가면서
시어머니에게 애들을 맡겼다.
면회 끝나고 집에 왔는데
어머니가 "별하 말을 너무 잘해~"
라고 말씀 하시길래
왜요?물었더니
"오빠도 엄마 새끼고 나도 엄마 새끼인데
엄마는 왜 새끼들 데리러 안와?"라고 물었다고함ㅋㅋㅋ
으이구 내새끼♡

- #신랑 #면회가면서 시어머니에게 애들을 맡겼다. 면회 끝나고 집에 왔는데 어머니가 "별하 말을 너무 잘해~" 라고 말씀 하시길래 왜요?물었더니 "오빠도 엄마 새끼고 나도 엄마 새끼인데 엄마는 왜 새끼들 데리러 안와?"라고 물었다고함ㅋㅋㅋ 으이구 내새끼♡

﹆
#술시 🍺
백숙은 애들 먹다 남은 것.
갑오징어 🤍🖤🤍🖤
#많이잡숴 #술친구 #신랑

#술시 🍺 백숙은 애들 먹다 남은 것. 갑오징어 🤍🖤🤍🖤 #많이잡숴 #술친구 #신랑

.
#0529 #19주년 .
.
#신랑 이랑 나랑 #고2 때 만나 #연애 하고 #결혼 하고. 그게 벌써 19주년. 햇수로 20년.  지겨우면서도 안지겨운 우리. 친구이면서 친구아닌 친구같은 우리. #사랑해 #매일매일 말안해도 알지! .
.
.
#신랑스타그램 #기념일 #지난피드 급 생각나서. #🤣🤣

. #0529 #19주년 . . #신랑 이랑 나랑 #고2 때 만나 #연애 하고 #결혼 하고. 그게 벌써 19주년. 햇수로 20년. 지겨우면서도 안지겨운 우리. 친구이면서 친구아닌 친구같은 우리. #사랑해 #매일매일 말안해도 알지! . . . #신랑스타그램 #기념일 #지난피드 급 생각나서. #🤣🤣

"누나 사주세요♥" #신랑 #남편 #애교

"누나 사주세요♥" #신랑 #남편 #애교

너무나 많은 축하 속에서 감사하고 행복한 결혼식을 했습니다🙏
모든 것이 운좋게 다 따라와줬고 준비했던 것들이 모두 수월하게 이루어져서 너무나 감사했던 하루였습니다 
좋지 않은 시국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가족 친구들 언니오빠들 동생들 동료분들 너무 감사합니다❤️ (진짜 너무너무 행복해서 눈물이 1도 안난 신부😭 울줄 알았는데 .....😅)
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평생 잘 할께요💕 잘 살겠습니다 !! 사진, 영상도 너무 많이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❤️
#weddingday
.
.
.
.
.
#빌라드지디 #빌라드지디수서 #결혼 #결혼식 #웨딩데이 #신랑 #신부 #감사합니다 #긴기웨딩 #200531 #🤵🏻👰🏻

너무나 많은 축하 속에서 감사하고 행복한 결혼식을 했습니다🙏 모든 것이 운좋게 다 따라와줬고 준비했던 것들이 모두 수월하게 이루어져서 너무나 감사했던 하루였습니다 좋지 않은 시국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가족 친구들 언니오빠들 동생들 동료분들 너무 감사합니다❤️ (진짜 너무너무 행복해서 눈물이 1도 안난 신부😭 울줄 알았는데 .....😅)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평생 잘 할께요💕 잘 살겠습니다 !! 사진, 영상도 너무 많이 보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❤️ #weddingday . . . . . #빌라드지디 #빌라드지디수서 #결혼 #결혼식 #웨딩데이 #신랑 #신부 #감사합니다 #긴기웨딩 #200531 #🤵🏻👰🏻

.
신랑이랑딸래미랑💕
집앞에 숨은 맛집이ㅜㅜ
너무너무 맛있어👍
우리 매일 올것같음ㅋㅋㅋ
술이 술술없졌다능🤣
엄마아빠 행복한 시간을 위해
오늘도 얌전한 울딸래미♥
.
.
. 
#파주닭칼국수
#울동네 #맛집 #대박👍
#엄마까꿍이 #고마워😘
#신랑 이랑 먹는 쏘쥬가#처음처럼 젤루맛나♬
#엄마보물💎 #딸아지💕 #공주님👑

. 신랑이랑딸래미랑💕 집앞에 숨은 맛집이ㅜㅜ 너무너무 맛있어👍 우리 매일 올것같음ㅋㅋㅋ 술이 술술없졌다능🤣 엄마아빠 행복한 시간을 위해 오늘도 얌전한 울딸래미♥ . . . #파주닭칼국수 #울동네 #맛집 #대박👍 #엄마까꿍이 #고마워😘 #신랑 이랑 먹는 쏘쥬가#처음처럼 젤루맛나♬ #엄마보물💎 #딸아지💕 #공주님👑

우리집 쵝오 멋진사람ㅋ
축하축하해^^ 편지선물에 눈물까지 흘리공.
나두 눈물이 났자낭^^ 생일노래는 아침부터 밤까지 계속된드아ㅎㅎ

퇴근시간이 되어도 오지않은 건빵이
ㅜㅜ
주인공없이 울끼리 8시30분에 생일파뤼..그러다 9시쯤 합석ㅋㅋ
뭔일이래..이또한 추억이고만

음식이 식었는데
맛있다고 잘먹어줘서 고맙고.기쁜걸

히히. 포도주스 와인잔에 담아 기분내기
쿄쿄 예블리들도 짠~♡ 더 행복합시다. 축복의가정 예블리네♡

#생일축하해 #내꼬 #신랑
#선물로 #주식산다고 #ㅍㅎㅎㅎ
#기쁜날 #행복한날 #저녁식사가 
#늦었지만  #그래두 #좋다#진짜축하해
#사랑해♡

우리집 쵝오 멋진사람ㅋ 축하축하해^^ 편지선물에 눈물까지 흘리공. 나두 눈물이 났자낭^^ 생일노래는 아침부터 밤까지 계속된드아ㅎㅎ 퇴근시간이 되어도 오지않은 건빵이 ㅜㅜ 주인공없이 울끼리 8시30분에 생일파뤼..그러다 9시쯤 합석ㅋㅋ 뭔일이래..이또한 추억이고만 음식이 식었는데 맛있다고 잘먹어줘서 고맙고.기쁜걸 히히. 포도주스 와인잔에 담아 기분내기 쿄쿄 예블리들도 짠~♡ 더 행복합시다. 축복의가정 예블리네♡ #생일축하해 #내꼬 #신랑 #선물로 #주식산다고 #ㅍㅎㅎㅎ #기쁜날 #행복한날 #저녁식사가 #늦었지만 #그래두 #좋다#진짜축하해 #사랑해♡

오늘 오빠랑
쇼핑하고  점심먹고
쿠폰으로  스벅가서 커피마시고~

나....
단거 진짜 안좋아하는데

졸아하는날이 더 많기는 하지만?..... 코코넛화이트 어쩌구 진짜 맛남 ㅋ

이마트갔다
도운이 학원 차량 안내해주고
다시 이마트

애들 하원하고 
놀터서 놀다
집에오니 6시30분.... #쇼핑#모다아울렛#신랑
#부부#커플#부부스타그램💑 
#결혼#결혼생활#행복????????
#모르겠다#ㅋㅋㅋ #ㅋㅋㅋㅋ 
#우리집#서방님#오빠
#아저씨#운전#카니발
#올뉴카니발#대출#빚
#천안#천안아산#아산
#코코넛#스타벅스
#스벅#놀이터#만원#샌들

오늘 오빠랑 쇼핑하고 점심먹고 쿠폰으로 스벅가서 커피마시고~ 나.... 단거 진짜 안좋아하는데 졸아하는날이 더 많기는 하지만?..... 코코넛화이트 어쩌구 진짜 맛남 ㅋ 이마트갔다 도운이 학원 차량 안내해주고 다시 이마트 애들 하원하고 놀터서 놀다 집에오니 6시30분.... #쇼핑#모다아울렛#신랑 #부부#커플#부부스타그램💑 #결혼#결혼생활#행복???????? #모르겠다#ㅋㅋㅋ #ㅋㅋㅋㅋ #우리집#서방님#오빠 #아저씨#운전#카니발 #올뉴카니발#대출#빚 #천안#천안아산#아산 #코코넛#스타벅스 #스벅#놀이터#만원#샌들

⠀
⠀한동근님의 축가🤵👰
결혼식때 축가동영상만 수두룩하게 받음...🧡
남편이 사연써서 500명이 신청한 축가 이벤트 당첨됨 럭키🍀
코로나 때문에 준비하면서 여러가지로 속상했는데
남편 너무너무 칭찬해😘
노래가사도 너무좋고 가창력은 말모..소오름👏🏻👏🏻
노래만부르고 가실줄알았는데 일찍오셔서 대기실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포토부스까지 남겨줌 히히 인성갓동근💓
축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잘살께요🙇‍♀️❤
⠀
⠀
@donny_donggeun_han

⠀ ⠀한동근님의 축가🤵👰 결혼식때 축가동영상만 수두룩하게 받음...🧡 남편이 사연써서 500명이 신청한 축가 이벤트 당첨됨 럭키🍀 코로나 때문에 준비하면서 여러가지로 속상했는데 남편 너무너무 칭찬해😘 노래가사도 너무좋고 가창력은 말모..소오름👏🏻👏🏻 노래만부르고 가실줄알았는데 일찍오셔서 대기실서 사진도 찍어주시고 포토부스까지 남겨줌 히히 인성갓동근💓 축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잘살께요🙇‍♀️❤ ⠀ ⠀ @donny_donggeun_han

🖤끌리메 대구점🖤
-
-
오늘 하루 전지점 매장 방역 , 청소 , 연습 했습니당 ㅎ , ㅎ 고객님들께 조금 더 청결하고 안전한 매장을 위하여 하루를 투자했으니 내일부터는 더 열심히 관리도와드릴게요 ❤️
-
-
요즘 바스트 , 뉴작 문의가 폭주하네요 🔥 고객님들께서 어떤 관리가 핫한지 더 잘 알고계시는것같아요 ( ㅋ ㅋ ㅋ 엄지척 )
-
-
그나저나 대구점 선생님들 너무 예쁘죠 ? 대구점 금손들이 고객님들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드릴게요 찡긋 -
-
예약 문의는 디엠 , 카톡 , 전화 #끌리메대구점#바스트상체라인관리#뉴작은얼굴#핫해

🖤끌리메 대구점🖤 - - 오늘 하루 전지점 매장 방역 , 청소 , 연습 했습니당 ㅎ , ㅎ 고객님들께 조금 더 청결하고 안전한 매장을 위하여 하루를 투자했으니 내일부터는 더 열심히 관리도와드릴게요 ❤️ - - 요즘 바스트 , 뉴작 문의가 폭주하네요 🔥 고객님들께서 어떤 관리가 핫한지 더 잘 알고계시는것같아요 ( ㅋ ㅋ ㅋ 엄지척 ) - - 그나저나 대구점 선생님들 너무 예쁘죠 ? 대구점 금손들이 고객님들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드릴게요 찡긋 - - 예약 문의는 디엠 , 카톡 , 전화 #끌리메대구점#바스트상체라인관리#뉴작은얼굴#핫해

#주말 #경기도재난소득 으로 참돔 ㅎㅎ
마스크 완전무장후 사용가능한곳 미리확인후
초스피드 사서 집으로 고고고 ㅎ
처음으로 신랑이랑 돔 사서 한마리 클리어 ^^
매운탕까지~~ ㅋ 이제 경기도재난소득은 0원
내수회복에 이바지 ㅎ 
#알콩이 #신랑 #코돌이 #엄마 #아빠 #사랑해 #고마워 #딩크족 #펫팸족 #요크셔테리어 #요크 #요키 #주말부부 #신혼4년차 #결혼 #강아지 #반려동물 #반려견 #요키그램 #요키맘 #요리 #래시피 #일상 #여행 #안양 #3살 #봄 #애견글램핑

#주말 #경기도재난소득 으로 참돔 ㅎㅎ 마스크 완전무장후 사용가능한곳 미리확인후 초스피드 사서 집으로 고고고 ㅎ 처음으로 신랑이랑 돔 사서 한마리 클리어 ^^ 매운탕까지~~ ㅋ 이제 경기도재난소득은 0원 내수회복에 이바지 ㅎ #알콩이 #신랑 #코돌이 #엄마 #아빠 #사랑해 #고마워 #딩크족 #펫팸족 #요크셔테리어 #요크 #요키 #주말부부 #신혼4년차 #결혼 #강아지 #반려동물 #반려견 #요키그램 #요키맘 #요리 #래시피 #일상 #여행 #안양 #3살 #봄 #애견글램핑

심플 그 자체에 감성 한방울 뚝!💧
[리유스튜디오]를 소개합니다! #리유스튜디오
⠀
🎈#인물중심
🎈#심플
🎈#자연광
🎈#꽃
🎈#흑백씬
⠀
*추천 Point :
-깨끗하고 화사한 인물 사진을 촬영하고자 하는 분!
-세트와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!
-세미촬영도 가능!
(2시간 촬영 / 드레스, 턱시도 포함 / 앨범, 액자, 원본데이터 포함)
⠀
🔆귀띔) 아이웨딩 20만원 할인(~7/5)
www.iwedding.co.kr/
⠀
🔆더 다양한 웨딩 정보는?
@iwedding_official

심플 그 자체에 감성 한방울 뚝!💧 [리유스튜디오]를 소개합니다! #리유스튜디오 ⠀ 🎈#인물중심 🎈#심플 🎈#자연광 🎈#꽃 🎈#흑백씬 ⠀ *추천 Point : -깨끗하고 화사한 인물 사진을 촬영하고자 하는 분! -세트와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! -세미촬영도 가능! (2시간 촬영 / 드레스, 턱시도 포함 / 앨범, 액자, 원본데이터 포함) ⠀ 🔆귀띔) 아이웨딩 20만원 할인(~7/5) www.iwedding.co.kr/ ⠀ 🔆더 다양한 웨딩 정보는? @iwedding_official

.
귀요미신부님이 수줍게 내민 손에 요게 들려있었어요 🥰.
작은선물이라고 하셨지만 제겐 최고의 선물이예요!!! 인스타서 유명한 플래너 많이 봤을텐데 몇달을 눈팅하다 저를 선택해주신것도 감사한데 ^^ 아프리카 우물 파는데 기금이 쓰이는 의미있는 선물이라며 볼페인 웃음 지어주신거 잊지 못할거 같아용 💕.
제 결혼식 후다닥 치르고 신부님 촬영준비 본식준비 빡쎄게 해드릴께요~ 
우리 꼭 12월에 코로나신부 송년회해요!! 동생도 불러야해용 꼭꼭꼭
.
.
.
#당신다운_남다름을_선물하는_웨딩🌿 
#동행하는플래너
#굿뉴스웨딩
.
.
.
#찐행복
#찐감사
#찐애정

. 귀요미신부님이 수줍게 내민 손에 요게 들려있었어요 🥰. 작은선물이라고 하셨지만 제겐 최고의 선물이예요!!! 인스타서 유명한 플래너 많이 봤을텐데 몇달을 눈팅하다 저를 선택해주신것도 감사한데 ^^ 아프리카 우물 파는데 기금이 쓰이는 의미있는 선물이라며 볼페인 웃음 지어주신거 잊지 못할거 같아용 💕. 제 결혼식 후다닥 치르고 신부님 촬영준비 본식준비 빡쎄게 해드릴께요~ 우리 꼭 12월에 코로나신부 송년회해요!! 동생도 불러야해용 꼭꼭꼭 . . . #당신다운_남다름을_선물하는_웨딩🌿 #동행하는플래너 #굿뉴스웨딩 . . . #찐행복 #찐감사 #찐애정

심플 그 자체에 감성 한방울 뚝!💧
[리유스튜디오]를 소개합니다! #리유스튜디오
⠀
🎈#인물중심
🎈#심플
🎈#자연광
🎈#꽃
🎈#흑백씬
⠀
*추천 Point :
-깨끗하고 화사한 인물 사진을 촬영하고자 하는 분!
-세트와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!
-세미촬영도 가능!
(2시간 촬영 / 드레스, 턱시도 포함 / 앨범, 액자, 원본데이터 포함)
⠀
🔆귀띔) 아이웨딩 20만원 할인(~7/5)
www.iwedding.co.kr/
⠀
🔆더 다양한 웨딩 정보는?
@iwedding_official

심플 그 자체에 감성 한방울 뚝!💧 [리유스튜디오]를 소개합니다! #리유스튜디오 ⠀ 🎈#인물중심 🎈#심플 🎈#자연광 🎈#꽃 🎈#흑백씬 ⠀ *추천 Point : -깨끗하고 화사한 인물 사진을 촬영하고자 하는 분! -세트와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! -세미촬영도 가능! (2시간 촬영 / 드레스, 턱시도 포함 / 앨범, 액자, 원본데이터 포함) ⠀ 🔆귀띔) 아이웨딩 20만원 할인(~7/5) www.iwedding.co.kr/ ⠀ 🔆더 다양한 웨딩 정보는? @iwedding_official

오빠 회사 입사20주년 기념으로 동료들이 준 케익으로 우리 가족끼리 자축🎊
오빠 그동안 수고했어~ 
내가 신경 못 써준게 미안하네~ 주말에 장어나 먹으러가자~~ 😉

#20주년 #가족 #자축 #수고했어 #고맙고 #든든해 #신랑 #일상 #일기 #주부일상 #맘스타그램 #케잌 #홈스타그램 #홈스타일링 #아파트인테리어 #집꾸미기 #주부스타그램 #인테리어 #interior #인테리어그램 #하우스그램 #house #home #소통 #홈데코 #instadaily #instagood #instalike #instagram

오빠 회사 입사20주년 기념으로 동료들이 준 케익으로 우리 가족끼리 자축🎊 오빠 그동안 수고했어~ 내가 신경 못 써준게 미안하네~ 주말에 장어나 먹으러가자~~ 😉 #20주년 #가족 #자축 #수고했어 #고맙고 #든든해 #신랑 #일상 #일기 #주부일상 #맘스타그램 #케잌 #홈스타그램 #홈스타일링 #아파트인테리어 #집꾸미기 #주부스타그램 #인테리어 #interior #인테리어그램 #하우스그램 #house #home #소통 #홈데코 #instadaily #instagood #instalike #instagram

갈수록 촬영 레벌업 하고 계시는 두 분👍🏻

갈수록 촬영 레벌업 하고 계시는 두 분👍🏻

2020.06.03

오랫만에
일찍끝난다는 서방말에
저녘으로
모할까하다
오랫만에
김치제육 및 계란말이~~!♡
아...역시나
계란말이는 실패ㅜ
그리고
오늘 점심을 못먹어 배고파 하고있던 찰나에
구세주같이
등장한 써브웨이~~!♡
일하는 중간이라
후다닥 클리어 했지만
맛남맛남~~!♡♡
잘먹으소~~!♡♡ #오랫만에#일찍끝내고#퇴근한다는#신랑#저녘으로#홈메이드#김치제육#두루치기#두아들을위한#계란말이#9살#6살#모양실패#글애도맛남#그리고#구세주동생#점심못먹은거알고#써브웨이샌드위치 #맛남맛남😋 #일하는도중#클리어#유후#고마워#잘먹었음

2020.06.03 오랫만에 일찍끝난다는 서방말에 저녘으로 모할까하다 오랫만에 김치제육 및 계란말이~~!♡ 아...역시나 계란말이는 실패ㅜ 그리고 오늘 점심을 못먹어 배고파 하고있던 찰나에 구세주같이 등장한 써브웨이~~!♡ 일하는 중간이라 후다닥 클리어 했지만 맛남맛남~~!♡♡ 잘먹으소~~!♡♡ #오랫만에#일찍끝내고#퇴근한다는#신랑#저녘으로#홈메이드#김치제육#두루치기#두아들을위한#계란말이#9살#6살#모양실패#글애도맛남#그리고#구세주동생#점심못먹은거알고#써브웨이샌드위치 #맛남맛남😋 #일하는도중#클리어#유후#고마워#잘먹었음

모야모야~🙊🙉🙈
낚시용품인줄 알고 뜯었는뎅~ 내꺼얌~^^
지누왈~~ 우와~ 
아빠 또 엄마꺼 사준거야? 
깜짝선물인거야~?
엄마도 아빠꺼좀 사줘~ 
지누야~ 아빠는 본인이 알아서 잘사~🙂😉 솔직히 열어본 순간 조금 맘에 들지 않았는데 생일선물로 준 현금으로 본인거 사지도 않고 젤 먼저 내 지갑을 사준 맘이 이쁘고 고마워서~ 그래서 그런지 자꾸보니 이쁘넹~ 🥰😘😍 검정지갑도 신랑이 사준건뎅~ 내 물건의 반 넘게는 신랑이 사준거 구나~ 쇼핑 좋아하는 남자랑 사니~ 
이렇게 되는구나~🤭😋🤗 .
#돈벌어 #구찌나 #프라다 #지갑 #사야지 #했는데 #생각도못한 #깜짝선물 #고마워 해야겠지🤔 #쇼핑달인 #신랑 #덕에 #남녀가 #뒤바뀐 #우리집

모야모야~🙊🙉🙈 낚시용품인줄 알고 뜯었는뎅~ 내꺼얌~^^ 지누왈~~ 우와~ 아빠 또 엄마꺼 사준거야? 깜짝선물인거야~? 엄마도 아빠꺼좀 사줘~ 지누야~ 아빠는 본인이 알아서 잘사~🙂😉 솔직히 열어본 순간 조금 맘에 들지 않았는데 생일선물로 준 현금으로 본인거 사지도 않고 젤 먼저 내 지갑을 사준 맘이 이쁘고 고마워서~ 그래서 그런지 자꾸보니 이쁘넹~ 🥰😘😍 검정지갑도 신랑이 사준건뎅~ 내 물건의 반 넘게는 신랑이 사준거 구나~ 쇼핑 좋아하는 남자랑 사니~ 이렇게 되는구나~🤭😋🤗 . #돈벌어 #구찌나 #프라다 #지갑 #사야지 #했는데 #생각도못한 #깜짝선물 #고마워 해야겠지🤔 #쇼핑달인 #신랑 #덕에 #남녀가 #뒤바뀐 #우리집

⠀
하루하루 똘망똘망해지는 울 아들래미 👶🏻
아들바보 되버린 울 신랑 😍
우리 세가족 평생 행복하자 👨‍👩‍👦❤️
⠀
#쥐띠맘🐭 #아들랑구 #아들래미 #고추맘🌶 #똘망똘망👀 #아들바보 #아빠와아들👨‍👦 #우리가족 #세가족👨‍👩‍👧 #평생 #행복하자 #아들 #신랑 #사랑해❤️

⠀ 하루하루 똘망똘망해지는 울 아들래미 👶🏻 아들바보 되버린 울 신랑 😍 우리 세가족 평생 행복하자 👨‍👩‍👦❤️ ⠀ #쥐띠맘🐭 #아들랑구 #아들래미 #고추맘🌶 #똘망똘망👀 #아들바보 #아빠와아들👨‍👦 #우리가족 #세가족👨‍👩‍👧 #평생 #행복하자 #아들 #신랑 #사랑해❤️

우리신랑 사친 참 잘찍어요ㅡㅡㅋ
#똥손 #신랑

우리신랑 사친 참 잘찍어요ㅡㅡㅋ #똥손 #신랑

낚시가신 서방님!!!
오늘도 낚으셨어요~~~♡♡♡
쫄깃쫄깃  참돔ㆍ돌돔..돔풍년이구나!!!
이슬이가 빠질 수 없지~~
#낚시를좋아하는 #신랑
#오늘도강태공 #돔축제 
#참돔 #돌돔 #오늘도 #이슬이한잔

낚시가신 서방님!!! 오늘도 낚으셨어요~~~♡♡♡ 쫄깃쫄깃 참돔ㆍ돌돔..돔풍년이구나!!! 이슬이가 빠질 수 없지~~ #낚시를좋아하는 #신랑 #오늘도강태공 #돔축제 #참돔 #돌돔 #오늘도 #이슬이한잔

울오빠 퇴근후 우리가 저질러논거부터 치우기..
그리고 장봐온걸로 지지고볶고 밥해서
맥이기 뒷정리까지 말끔~👍
어제부턴 자꾸 들어가서 좀자랜다~
마다할이유 있나욤ㅋㅋ
엄청시리 부족한 잠인데 또 여유두고 누우니 
유튭이봐지고 인스타가해지네ㅋㅋ
아둘이~아빠랑 티비보고 놀구이써~😘
.
.
#육아#잠부족#내시간부족
#잘도와주는#신랑#사랑해
#육아맘#육아대디#힘내
#럽스타그램#좋반#아들맘
#초보맘#부산맘#좋아요
#소통#좋아요반사#daily

울오빠 퇴근후 우리가 저질러논거부터 치우기.. 그리고 장봐온걸로 지지고볶고 밥해서 맥이기 뒷정리까지 말끔~👍 어제부턴 자꾸 들어가서 좀자랜다~ 마다할이유 있나욤ㅋㅋ 엄청시리 부족한 잠인데 또 여유두고 누우니 유튭이봐지고 인스타가해지네ㅋㅋ 아둘이~아빠랑 티비보고 놀구이써~😘 . . #육아#잠부족#내시간부족 #잘도와주는#신랑#사랑해 #육아맘#육아대디#힘내 #럽스타그램#좋반#아들맘 #초보맘#부산맘#좋아요 #소통#좋아요반사#daily

. 뮤지컬웨딩 듀엣 구성
.
■ 장소 #아가페하우스
■식순 #동시입장
■ 곡명 #awholenewworld

문의 02 6497 4284
상담 010 3717 4284
(바로 문의하기 프로필 링크 클릭 ☝️)
.
.
#세레나데뮤직 #뮤지컬웨딩
#스몰웨딩 #예배식웨딩
#특별한웨딩

. 뮤지컬웨딩 듀엣 구성 . ■ 장소 #아가페하우스 ■식순 #동시입장 ■ 곡명 #awholenewworld 문의 02 6497 4284 상담 010 3717 4284 (바로 문의하기 프로필 링크 클릭 ☝️) . . #세레나데뮤직 #뮤지컬웨딩 #스몰웨딩 #예배식웨딩 #특별한웨딩

⠀
⠀
⠀
친정집갔다가 저녁에 들어 왔는데 
식탁에 터억 ! 진심 감덩.. 볼때마다 울컥 💧
힘든시기에 열심히 일해서 오로지 날 위해 쓰라고 챙겨주는 
우리오빠 오늘따라 엄청 멋있어 보이네 ❤️ ⠀
⠀ ⠀
⠀
#내짝꿍 #나도사랑해

⠀ ⠀ ⠀ 친정집갔다가 저녁에 들어 왔는데 식탁에 터억 ! 진심 감덩.. 볼때마다 울컥 💧 힘든시기에 열심히 일해서 오로지 날 위해 쓰라고 챙겨주는 우리오빠 오늘따라 엄청 멋있어 보이네 ❤️ ⠀ ⠀ ⠀ ⠀ #내짝꿍 #나도사랑해